티스토리 뷰

에이핑크에서 완전 열심히 얼굴로 일하시고 몸매로도 일하시고 춤으로도 일하시고 노래로도 일하시는 손나은님이 2018평창 동계올림픽기간에 갑자기 이슈가되고있습니다. 94년생 플랜에이엔터테이먼트소속의 손나은은 아름다운외모도 외모지만 아름다운 몸매 또한 화제가 되어 그녀가 입는 옷마다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월드스타싸이의 각종 음반 뮤직비디오에 출현하여 그녀의 인기는 더더욱 상승세였습니다.




이런 그녀가 갑자기 낙태(?)설이라니 미혼인 그녀에게 갑자기 왠 이런 수식어가 붙은것인가..일단 손나은 낙태 관련 내용은 모두 루머입니다. 그럼 왜 이런 루머가 돌기 시작한것인가 확인을 위해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고 또 해본결과!




그녀가 자신의 SNS에 올린 글 하나로 모든것이 시작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고 안티팬들중 일부 페미니스트들이 "GIRLS CAN DO ANYTHING"이란 글을 자기들 멋대로 해석하면서 말이 커지고 또 커지고 그러다보니 낙태라는 말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마치 옆집 부부 싸웠대~ 에서 옆집부부 이혼했는데 여자는 임신중이였대~~ 까지 번지게 되는 그런현상과 비슷한 맥락입니다. 




소문은 무서울정도로 커지기 시작했으며, 사진속에 보이는 담배가 손나은것이 아니냐 라는 꼬투리까지 잡히며 연관검색어에 손나은 담배까지 붙기 시작하면서 각종 안좋은 연관검색어가 그 뒤를 잇기 시작했습니다.




빠르게 손나은측은 사진을 지웠고 해명기사를 띄우긴 했지만 아직도 손나은님을 검색하면 나오는 연관검색어는.. 참혹합니다.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담배는 스태프것이였고 폰케이스는 협찬받은 케이스를 사용하고있던것으로 판명되었고 별다른 뜻없이 사용했다고 합니다. 안티팬들은 이걸 또 물고 늘어지는군요..




미모와 인기를 동시에 가진 그녀이기에 많은 안티팬들의 시기와 질투로인해 이런 일이 발생했으리라 생각됩니다. 각종 성형논란도 있었지만 손나은은 과거에도 이뻣고 지금도 이쁘고 앞으로도 이쁠것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아름다운 손나은 루머는 루머일뿐입니다. 좋은활동 기대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